전 세계적으로 진지한 복권 플레이어들은 그들에게 이점을 제공할 복권 번호 패턴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우위를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된 복권 전략이 하나 있습니다. 모든 로또에 존재하는 로또 번호 패턴을 활용합니다. 롱샷이라고 합니다.

Longshot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몇 가지 토토사이트 꽁머니 역사와 정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몇 년 전에 인기를 끌었던 복권 전략이 있었습니다. 더 나은 이름이 없기 때문에 핫 넘버 전략이라고 부릅니다. 그것과 함께 당신이 기대하는 전형적인 마케팅 과대 광고가 나왔습니다. 피치는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전체 당첨 번호의 80% 이상이 지난 10번의 추첨에 적중되었으므로 지난 10번의 추첨에서 당첨된 사람으로 플레이 목록을 만드세요. 이렇게 하면 복권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처음에는 충분히 그럴듯하게 들립니다. 하지만,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자. 이 전략에는 동전의 반대편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지난 10번의 추첨에서 적중하지 않은 모든 복권 번호는 다소 모호한 선택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복권 번호는 Longshots로 명명되었습니다. 그 이름은 오늘날까지 지속되며 심지어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나는 Longshots의 사용을 비방하지 않습니다. 사실 저는 그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플레이 목록에 롱샷을 포함하는 것은 실행 가능한 모든 복권 전략에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핫 넘버 전략(Hot Number Strategy)의 과대 광고에 사로잡힌 모든 복권 플레이어에게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값비싼 교훈이었습니다. 그것을 보여주기 위해 적은 돈으로 많은 돈을 썼습니다.

Longshot을 제외하면 Hot Number 전략 재앙이 발생했습니다. 평균적으로 당첨 번호의 25%에서 40%가 롱샷이기 때문에 롱샷을 포함하는 것은 실행 가능한 복권 전략에 필수적입니다! 당신은 내 말을 올바르게 들었습니다. 25%에서 40%.

이는 지난 20년 동안 미국과 캐나다의 모든 복권에 적용되었습니다. 그때부터 분석을 시작했습니다. 복권의 크기가 변경됨에 따라 비율은 복권마다 다릅니다. 예를 들어 6/52 복권이 6/44 복권보다 비율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이 복권 번호 패턴은 바위처럼 견고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쎄요, 훌륭한 복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없다면 그렇게 간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쪽이든 이것이 접근 방식입니다. 각 복권 추첨에 대해 최근 10회 추첨에서 적중한 모든 복권 번호를 나열하십시오. 목록에 없는 복권 번호는 롱샷이어야 합니다. Longshots이었던 다음 추첨의 당첨 번호 수를 세십시오. 전체 복권 기록에 대해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승자였던 롱샷 수의 평균을 구하면 답이 25~40% 사이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얻은 답이 30%라고 가정하면, 평균적으로 다음 추첨에서 당첨 번호의 30%는 롱샷이 될 것입니다. 6/48 복권을 플레이하고 있다면 1.8개의 당첨 번호가 롱샷이 될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30% x 6 = 1.8) 물론 이것은 모든 도면에서 발생하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함없이 지속됩니다. 예를 들어 텍사스 로또에서 당첨 번호 중 적어도 하나는 89% 확률로 롱샷입니다! 즉, 믿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핫 넘버 전략 실무자들이 왜 그렇게 많은 돈을 낭비했는지를 보여줍니다. 평균적으로 그들의 재생 목록은 1.8개의 숫자가 부족했습니다. 이것은 이 약한 복권 전략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실망스러웠을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플레이할 때 Longshot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묻고 있습니다. 위의 예를 계속하면 매우 간단합니다. 복권 분석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48개의 숫자 복권을 37개의 재생 목록으로 줄이기로 결정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플레이에서 9,946,728개의 베팅을 제거했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전략입니다! 당첨된 복권 번호의 30%가 롱샷일 것으로 예상하므로 플레이 목록에 있는 37개의 복권 번호 중 11개가 롱샷인지 확인합니다. (30%x37=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