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비용 – 7가지 유형의 일본 여행 비용 추정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당신은 아마 당신이 도착하면 할 일의 유형에 대해 이미 생각하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일본에 얼마나 오래 머무를 것인지, 그리고 곧바로 집으로 돌아갈 것인지 아니면 먼저 다른 목적지로 여행할 것인지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일본의 여행 비용에 대해서도 생각하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일본 여행을 떠나기 전에 일본 여행 비용을 정확히 추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본 국내 여행이 저렴하지 않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 매우 적은 예산으로 일본 여행을 할 수 있으며 여전히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여행 예산이 상당히 넉넉하든 약간 제약이 있든 현명한 비용 계획은 놀라운 여행을 할 가능성을 크게 높일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놀라움을 피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일본의 여행 경비가 궁금하시다면 여기 7가지 유형의 일본 여행 경비에 대한 대략적인 추정치가 있습니다(모든 추정치는 미국 달러로 제공됨).

1. 항공료:
이것은 일본 여행 비용 부산오피 중 가장 크고 가장 가변적일 것입니다. 일본을 오가는 항공편의 최종 지불 금액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는 여행 계획, 항공사 선택, 출발 도시가 포함됩니다. 주요 도시 근처에 거주하는 경우 도중에 계획을 변경할 필요 없이 일본으로 가는 직항편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비용면에서 정말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최소 $350(한국 또는 중국 일부 지역에서 여행하는 경우)에서 $1,000에서 $2,000 이상을 지불해야 유럽, 호주 또는 미주에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여행 날짜가 유동적이라면 온라인 여행 플래너에 다른 날짜를 연결하여 여행 날짜에 따라 요금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확인하십시오.

2. 공항에서 숙박 장소까지의 교통편:
오사카나 도쿄(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러함)에 착륙할 예정이라면 공항에서 숙소까지 지상 교통편을 마련해야 합니다. 나리타 국제공항과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약 $25에 시내로 가는 기차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나리타로 비행하는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선택은 약 $40에 도쿄까지 고속 버스를 타는 것입니다. 버스는 도쿄 중심부에 있는 주요 기차역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3. 호텔, 여관 및 B&B 요금:
대도시에 있는 3성급 또는 4성급 서양식 호텔의 요금은 일반적으로 1박에 약 $150 또는 $200에서 시작합니다. 예산이 제한되어 있거나 보다 정통한 일본 여행을 경험하고 싶다면 1박에 약 $40-$60에 료칸(여관) 또는 민슈쿠(침대와 아침 식사)에 숙박을 시도해 보십시오. 호스텔 비용은 훨씬 더 저렴합니다.

4. 외식:
도쿄의 고급 식사는 접시당 100달러 이상일 수 있지만 거의 모든 예산에 맞는 음식 옵션이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주요 거리 모퉁이에서 건강에 좋은 간식과 식사를 5달러 미만으로 제공하는 편의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5. 간식:
다시 말하지만, 편의점은 저렴한 비용으로 일본을 여행하는 경우 배를 채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경로를 이용할 때 식사당 $5는 합리적인 예산입니다. 참치 샌드위치, 미리 만든 샐러드, 오니기리(고기나 야채 속을 채운 주먹밥), 칩, 심지어 겨울철에는 뜨거운 수프(오뎅)를 찾을 수 있습니다.